allmu2018년 10월 20일 토요일 팜뉴스

로그인

  |  

회원가입

pharm

검색
팜뉴스

allmu2018년 10월 20일 토요일

로그인

pharm news

팜뉴스
HOME > 팜뉴스 > 포토뉴스

BMS제약,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선정

팜뉴스 (pharmnews@pharmnews.co.kr) 다른기사보기 

2018-09-20 오전 10:16 페이스북 트윗터 목록 보기 프린트



BMS제약(사장 박혜선)은 지난 19일 서울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열린 ‘2018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수여식에서 인증패와 인증서를 수여 받았다고 밝혔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은 실력을 중심으로 인적자원을 채용·평가하고 인적자원 관리와 개발이 우수한 기업에게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이는 인적자원 개발과 관리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참여 독려를 위해 2006년부터 민간부문은 고용노동부, 공공부문은 교육부가 주관해오고 있다.

이번 선정에서 BMS제약은 서류 및 현장심사를 거쳐 인적자원개발 및 관리가 체계적으로 연계·운영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 절차, 능력 중심의 인재 육성 전략과 이에 따른 보상제도, 적절한 교육체계 등을 통해 직원 주도적인 조직 문화를 형성하고 있는 것에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박혜선 사장은 “이번 인증을 계기로 기업가치의 실현과 우수 인력 양성을 위한 지원제도의 확대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MS제약은 2015년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기업 인증 획득, 2016년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국무총리 표창, 2017년 고용노동부 노사문화대상 노동부장관상을 연이어 수상하며 건강한 조직문화를 다방면에서 인정받고 있다.

- Copyrights ⓒ PHARM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체댓글 0

People &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