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 최용주) 해열진통제 ‘게보린 정’이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한국소비자포럼’, ‘브랜드키’ 주관)에서 진통제 부문 6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는 고객충성도 평가지수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 태도적 로열티와 전환의도를 평가해 발표하는 행사다. 주관사인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는 지난 25년간 전 세계 글로벌 브랜드 순위와 평가지수를 발표하고 있는 신뢰도 높은 브랜드 고객충성도 분야 전문 기관이다.

지난 3월부터 전국의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모바일 조사와 1:1 유선 조사가 병행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삼진제약 게보린은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등 5개 평가항목에서 경쟁브랜드에 우위를 점하며 진통제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지난 2016년부터 올해까지 6년 연속 수상으로, 다양한 통증에 신속한 효능으로 소비자 욕구를 충족시켜 높은 충성도를 가진 브랜드로 다년간 인정받았다.

삼진제약 ‘게보린 정’은 1979년 출시 이후, 다양한 통증에 신속한 효능으로 소비자에게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국내 대표 진통제다. 최근 트렌드에 맞춰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키고자 두통 치통에 ‘게보린 정’, 생리통 특화 진통제 ‘게보린 소프트 연질캡슐’, 초기감기 및 해열에 ‘게보린 쿨다운 정’, 근육통 어깨결림에 ‘게보린 릴랙스 연질캡슐까지 증상별 제품 라인업으로 확대하고 국내 진통제 시장  '강자'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져나가고 있다.

삼진제약 최용주 대표는 “ 게보린의 6년 연속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는 소비자들 건강한 삶을 위해 더욱 분발하라는 말씀이라 여기고 앞으로도 좋은 약을 만들어 이에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