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한국팜비오(회장 남봉길)가 창립 22돌을 맞아 4월 30일 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창립 22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코로나19 확산여파로 공장, 연구소, 전국영업소가 줌으로 연결해 화상으로 진행된 기념식에서 남봉길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 지난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한국팜비오는 임직원들 열정과 노력으로 성장했다”며  “ 앞으로도 시대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혁신과 도약 기회를 맞아 고성장 드라이브를 본격화할 수 있도록 임직원 여러분 다 같이 합심해 주시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또 “ 경영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도전과 혁신을 끊임없이 이어가는 내부 문화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회사는 이날 기념식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축하금을 전달햇다. 어린이날 축하금은 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두고 있는 가정들에게, 어버이날 축하금은 전사원 어버이들에게 지급(총 4천여만원)됐다. 

한국팜비오는 가정의 달 축하금을 매년 지급하고 있으며, 출산축하금, 입학축하금, 자녀 학자금 등도 지원하고 있다.

지난 1999년 5월 1일 창립한 한국팜비오는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한 선택과 집중으로 해마다 고성장해 온 중견 제약기업으로, 매년 매출액 중 7% 이상을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있다. 2019년 알약으로 만들어 기존 액제 맛에 따른  복용 불편함을 개선한 약 '오라팡정'을 개발했다.

 

 

 


--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