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레이저, 고주파, 집속초음파 에너지 등을 활용한 메디컬 에스테틱 기기를 개발 생산하는 의료기기 전문기업 (주)이루다( 대표이사 김용한)가 7일 루트로닉과 지난해 10월 체결했던 HIFU(집속형초음파) 에너지 기반 'hyzer me' , 'hyzer eye'와 Handpiece, Cartridge 등 그 주변장치 및 부품에 대한 공급 계약을 해지한다고 공시했다. 

이루다와 루트로닉은 38억원 규모 HIFU(집속초음파) 장비 개발, 공급 계약을 체결했으며 당시 계약금액은 2019년 매출액(214억원) 대비 18.1%로 계약기간은 2021년 10월 25일까지였다.

이루다는 계약된 기본 모델 외 추가하기로 협의된 확장 기능 및 판매 시기에 대한 이견으로 양사 사업 계획을 조정하기로 합의해 해지됐다고 설명했다.

이르다 관계자는 " 회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판매 네트워크를 통해 자체적으로 국내외 마케팅을 추진해 시장에 안정적으로 론칭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 이루다 특허기술이 적용된 HIFU  제품인 하이저는  판매 이후에도 소모품 카트리지를 통해 지속적인 매출 확대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계약해지 후 자체 마케팅을 추진하면 영업이익 측면에서는 보다 유리해 질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