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SCL그룹의 계열사인 이노테라피는 제14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해 사명변경, 사업목적 추가 등의 정관변경 안을 의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외에도 재무제표 승인, 이사보수한도 승인 안건이 원안대로 가결됐다.

회사는 디지털 헬스케어사업 확장을 위해 사업목적에 ▲건강관리 서비스업 ▲인공지능 기반 의료솔루션 개발 및 서비스업 ▲의료정보사업 및 의료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서비스업 ▲의료지원, 건강관리, 연구관리 플랫폼 개발 및 서비스업 등을 추가했다.

사명을 '에스씨엘사이언스'로 변경하는 안건도 승인했다. '에스씨엘사이언스'에는 모그룹인 SCL그룹과의 브랜드 정체성 공유 및 디지털 헬스케어 신사업 추진에 대한 비전이 담겨있다.

사명 변경과 사업목적 추가를 계기로 회사는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에서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SCL그룹이 보유한 의료서비스 분야 네트워크 및 의료 데이터를 활용해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도약하는 것이 목표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 SCL그룹과 사업 시너지를 극대화해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것"이라며 "그룹 데이터 통합 및 플랫폼을 구축하고 향후 비대면 의료, 의료 마이데이터, 의료 AI 사업에 본격 뛰어들어 디지털 헬스케어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